카테고리 없음

우리나라 에서 활동 중인 봉사 단체들

epika2 2010. 9. 9. 09:55

 국내에는 장기봉사 6개의단체와 단기봉사 6개의 단체가 있다

 

봉사 내용도 상당한 차이가있다

 

그리고 의료 봉사 단체 들도 있다

 

힘들고 비용면에서도 개인적으로는 시간과 돈이 손해 인것 같은데  그들은 세상에서 얻을 수 없는 너무 큰것을 얻었다고 한다

 

내가 만나본 몇몇사람 들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 한 사람으로 보여 졌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젊음은 한때라고 한다

 

그러나 나이먹은 내가 볼때는 잘 못 된 표현 같다

 

내가 느끼는 젊음은 한때가 아니고 순간이다

 

그 한순간의 시간에 내 인생을 가장 복되게 하는 마음을 얻었다면 그 사람이 정말 행복 한 사람인것 같다

 

더구나 그들은 마음에 숨겨진 것 이 없는 밝은 삶을 살고 있고 직장에서나 학교에서나 모두 그들을 좋아 하고 있었다

 

그들은 마음 여는 법을 배워 온 것이다